신한 TOUCH 트윈마커, 24색~ └ 필기구・도구



안녕하세요?


옛말에 글 못하는 선비가 붓 탓만 한다고, 그림도 못 그리면서 연장은 엄청 사모으고 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마커에 눈이 갔더랍니다? 아직 색연필도 제대로 못 쓰면서 말씀이죠?

사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긴 해요. 재난지원금에서 일부(5만원...)를 제가 써도 된다고 하셨는데, 지역에 묶여서 마땅히 뭐 할 것도 없는지라(서울은 컴X존도 된다는데!!! 부들부들...) 나중에 다 닳은 색연필 생기면 보충할까 하다가, 마커나 몇 자루 사서 써보자~ 가 된 것이었죠.

그런 연유로, 적당히 몇 색 고르다가 아무래도 세트가 조금이라도 할인?혜택이 있기(사실 색 선택이 귀찮...)에 제돈 조금 보태서 24색을 덥썩 물었더랍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잘 못 된 선택이었다는 것을 깨달...


멋진 마커 가방은 48색부터 준다고 해요. 36색까지는 그런거 없다~네요.


열어보니, 12색 세트가 두 벌 들어있는 것이었어요. 12색 기본색 세트와 쿨 그레이 세트네요.

마커는 겹쳐서 칠하면 짙어지기 때문에 연한 색을 우선 사는게 좋고, 12색에 파스텔 세트도 있다는걸 이후에 알게 되고... 그레이는 쿨/웜을 띄엄띄엄 섞어서 사거나 웜 그레이가 조금 더 활용성이 낫다는 것도...

나는 왜 항상 지르고 후회하는걸까???


산 당시에는 뭔가 뿌듯?하고 아무 생각 없었어요. 눕혀서 보관해야 한다길래 가지고 있던 통에 넣어보니 길이가 딱이라서 일단 기뻐하고... (단순하긴...)


4단까지 쌓을 수 있으니, 56색 정도 모아도 되겠다! 라고 생각했지만, 정작 쓰려고 하니 색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제대로 쓸만한 보관 수납 케이스를 구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심각히 고민에 빠지고... (공간과 가격이 장난이... 아니 그보다 그림이나 제대로 그리면서, 그런 고민을)


생전 안 하던 색 차트까지 만들고... 자, 여기서 드디어 문제를 깨달았어요! 혹시 눈치 채셨나요?

저 색으로는... 안경 미소녀는 고사하고,
지구인을 그릴 수가 없는 거였어요!!!
멀쩡한 피부색으로 쓸 수 있는 계열이 전혀 없잖아요?!

흑백(...)으로 그리거나 심X 가족을 그리는 두 가지 방법 밖에 달리 생각이 나질 않더군요?
(슈렉도 가능하지만 일단 그건 인간이라 보기가 미묘하니...)

.
.
.
.
.
.
.
.
.

결국 일요일 밤에서 월요일 새벽에 걸쳐, 무려 새벽 2시 30분까지 심각한 고민 끝에... 추가적인 두 세트(12색 파스텔, 12색 스킨)와 웜 그레이 몇 단계, 추가로 쓰고 싶은 중간 색 몇 개 정도를 질렀지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상큼하게 취소...

직접 문구점 가서 피부톤으로 쓸만한 것(슥 보고...) 3색과 블랜더용 0번을 사왔어요.

사진에는 잘 안 나왔지만, 개인적으로는 135번이 마음에 드네요.

취소한 이유는... 추후 밝혀지겠죠.
(...)


뭔가 손대서는 안 될 곳에 손을 담근 느낌의...
루였어요~♤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6/17 08:45 #

    컬러차트도 만드시는군요 ㅎㅎ
  • 루루카 2020/06/17 10:18 #

    처음으로 해봤는데, 도움이 될 것 같긴 하지만... 계속 할지는 모르겠어요.
    (일단 150색 색연필은 아직 정리도 제대로 안 한 상태...라...)
  • 안경고양이 2020/06/17 10:16 #

    아아...앗... 심슨이나 슈렉말고 가밀라스인 같은 보라색...(뭐 임마?)
  • 루루카 2020/06/17 10:19 #

    스머프도 가능합니다만...

    혹시 안경 가밀라스 여성분도 마음에 드시나요?
  • 안경고양이 2020/06/17 12:55 #

    완전 좋아죽습니다.
  • 루루카 2020/06/17 15:29 #

    스머프한테 안경씌워서 그려드릴테니 기대하세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