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침대 매트리스 / Spinal Care Bedding - 스트레스 릴리프 취미・생활 지름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침대를 하나 질렀어요.

부모님 침대가 과학(...)에서 구매한지 20년이 넘은 모델이라, 중간에 메트리스를 한 번 바꿨다고는 해도 바꿔야 할 시기를 훌쩍 넘겼죠. 이전부터 바꿔야지 하면서 그냥 주무시길래, 이번에 카드(...)를 빼들었답니다. 올해의 부모님 생신/결혼 기념일 선물겸해서...

언제나처럼 과학(...)으로 살까하고 매장가서 견적까지 다 받아본 상태였는데, 마침 사는 지역에 WDMK라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전시판매장이 있길래, 한 번 구경가보자고 했고, 처음에는 별로 반응이 안 좋으시던 어마마마께서 가셔서 여기저기 누워보더니 상당히 마음에 들어 하셔서 그날 계약까지 하게 됐네요.

결국 과학(...)은 패쓰~~~

정확히는 2월 9일 계약, 2월 23일 배송. 그리고 일주일 이상 사용 후 포스팅이죠.
(저... 절대로 밍기적 거리다 지금 하는거 아니에요~)


매트리스는 미국산으로 Spinal Care Bedding사의 스트레스 릴리프라는 제품이에요.

매트리스(필로우 탑포함) 전체 높이의 반 정도가 스프링이고 나머지 반 정도는 다층의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는, 일종의 하이브리드 침대로, 누워보면 몸 모양에 맞춰서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물렁하게 푹 꺼지지는 않고 적당히 받쳐주는 느낌이 있어서 부드럽고 편안해요. 기존의 스프링 침대와는 그 느낌이 많이 다르더군요.


프레임은 국내산이긴 한데, 원목가구로 침대 밑으로도 수납공간이 있는 꽤 알찬 가구죠.
(프레임만 있는 사진은 이유를 알 수 없지만, 등록이 불가능하네요.)


방수포 덮고...


시트커버와 이불이랑 모두 셋팅!!!


아바마마께서는 첫 날부터 잘 주무셨고, 오히려 전에 사용하던 침대가 어깨가 배기고 해서 안 좋았기 때문에 너무 좋다고 하시고, 어마마마께서는 첫 날은 잠을 조금 설쳤지만, 셋 째날부터 익숙해져서 아주 잘 주무신다고 하셔요. 한 자세로 오래 있어도 불편하지 않아 자주 돌아눕거나 뒤척이지 않을 수 있고, 특히 옆으로 누웠을 때 이전과 확연히 차이가 나도록 편하다고 하세요.

두 분 다 침대 잘 샀다고 아주 만족하시네요. 그냥 과학(...)으로 안 사고 수입 매장에 가보길 잘 한 것 같아요.

혹시 수입 매트리스 구매하실 분들은 여기도 한 번 참고해보세요.


올해의 큰 지름...
루였어요~♤


P.S.

제 방 침대도 메모리폼 있는걸로 바꾸고 싶어요. 특히 옆으로 누우면 어깨가 너무 배겨서...
침대 위에 얹어서 쓰는 매트리스 형태를 취급하는 국내 업체도 있던데 그거나 알아볼까 싶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