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거인과 함께 하는 방어수련~ 게임 이야기



안녕하세요?


요즘 뒷북(...)으로 <스카이림>을 즐기고 있답니다. <엘더스크롤 6> 나온다고 발표(?)된 마당에 성대한 뒷북이랄까요? 물론 나오려면 2년은 더 걸릴테니 괜찮아~ 라고...


그리고 스토리 진행을 보다 편하게 하기 위해, 레벨업/퍽(Perk) 찍는 중인데, 방어 스킬로 올리는게 은근 편하네요.


그냥 방패들고 맞아주기만 하면 되니... 체력 좀 떨어진다 싶으면 한 번씩 힐 쓰고요.


100 달성!!!

때리느라 수고했어. 이제 정리~

방패들고 맞기만 하면 되니까 편해요. 이전에는 주로 생산쪽 스킬로 했었는데, 그게 생산된 아이템 처분하는게 또 일인지라... (물론 염동력 이런거 사용하는 편한 방법이 있는 듯 한데, 그건 너무 치트 느낌이라...) 돌아다니다가 생각나면 한 번씩 전설화 한 다음에 가서 맞아준답니다.


레벨 100은 찍을테닷!!!
루였어요~♤


P.S.

방어구가 안 좋으면 맞아 죽을 수 있음...

덧글

  • 풍신 2018/12/02 13:03 # 답글

    적이 공격하려는 순간 툭 쳐서 경직시키는 것이 재밋어서 실드 배쉬를 계속하게 되더군요.
  • 루루카 2018/12/02 13:44 #

    아! 맞아요! 그거 정말 재밌어요.
    (저 거인 체력 전부 그걸로 깎은거에요~)
  • Shishioh 2018/12/02 14:40 # 답글

    저는 은밀궁수로 플레이하며 전설급을 콧구멍 후비며 만들수 있을정도로 생산직을 마스터한뒤 무기템을 엄청나게 생산한후 각거점에 쳐받은뒤 퍼크리셋으로.... 이하....-_-) 말할필요가 있나요;;ㅋㅋㅋ

  • 루루카 2018/12/02 15:32 #

    저도 물론, 은신+궁수+경갑에 생산직 삼신기 마스터 상태죠~ ^_^`a;;;
    이것저것 더 찍어보고 싶은 욕심에, 생산직보다 좀 편한거 찾다보니...
    방패들고 버티면 되더라구요. (거인 정도야 은신 없이 활 한 방에 픽!)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