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 : 2017/06/22 16:25
- 퍼머링크 : rouxlouka.egloos.com/2622154
- 덧글수 : 21

안녕하세요?

며칠 전 강림하신 갓토 님이세요. 오늘 마침 창립기념일로 집에서 쉬기에, 열심히 찍었답니다.
포 장 / 구성물

본체와 대좌, 모자 그리고 엽서를 한 장 주네요.

대좌... 큰일났어요. 먼지 앉으면 어떻게 해! (유리문 달린 장식장 없는데...)
메 구미

사진에서는 다소 풍만하게 나온게 아닌가 했는데, 실물을 보니 예쁘게 잘 나왔어요.
















위슴 센세~를 위하여...


그 리고

캐스트 오프 사양은 아닌데, 아무튼 스커트가 분리돼요.
>> 주저리
본문에도 있듯이, 처음 사진으로 봤을 때는 다소 풍만하게 나온 것이 아닌가 좀 걱정스러웠는데, 실물 보니 참 예쁘게 잘 나왔어요. 마음에 들어요.
슬슬 1/7 스케일이 하나 둘 느는데, 전시 공간이 문제네요? 1/8 스케일에 비해서 확실히 볼륨이 크다보니... (그런데, 얼마전 1/6도 하나 왔다는게 함정?) 슬슬 장식장 장만을 고민해봐야 할 시기인지... (...)
걱정은... 전체적인 색도 그렇고, 대좌 재질(?)도 그렇고, 관리에 상당히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네요. 정말 장식장을 장만?
사진은 이런저런 것들 조합해서 열심히 연구중인데, 퀄러티가 조금씩 나아지는 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고... 지난 번까지는 그림자 없는 밝은 사진을 얻는데 주력했다면, 이번에는 명암과 포인트를 주는 쪽으로 시도해봤어요.
사진 촬영에 4시간은 잡아먹은 것 같은데, 사실상 두 번 촬영했어요. 처음 셋팅으로 찍은 것(기존 셋팅)이 너무 평면적이고 마음에 안 들어서, 셋팅 바꾸고 다시 찍었거든요. 최종적으로 전보다 조명이 오히려 줄었음에도, 더 나아진 것 같다고 스스로 만족(?)해보렵니다.
아! 배경지 처리 방법을 바꿔봤는데, 이쪽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어요. 지금까지 배경지 문제로 로우 앵글을 잡기가 많이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마음놓고 로우 앵글을 찍었답니다. (그래서 사진에서도 은근 로우 앵글이 많을거에요.)
올해 두 번째 촬영인걸까???
루였어요~♤
P.S.
다음 피규어는... 高雄 일 가능성이...
덧글
예쁘죠?
더꾸다!!!
실망이에요.
참고로 안경+제복+생머리+맨발+엉덩이 속성이...(어이어이)
(뭔가 하나 바뀐 것 같은건 기분 탓이다.)
포장되어 있는 비닐을 빼내기 위해서는, 하체를 분리하지 않을 수 없답니다.
(굳이 왜 저렇게 조립해 봤는지 물어보시면 반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