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 : 2017/06/03 16:00
- 퍼머링크 : rouxlouka.egloos.com/2620432
- 덧글수 : 13

안녕하세요?
올해 들어, 프라탑을 꾸준히 줄여나가는 중이었는데,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어서... 증축해버렸네요.
(그것도 하나같이 절대로 안 살 줄 알았던 아이들로 말씀이죠? 사람 변덕(?)이라는게 참...)

토요일, 게임 한참 하다가 쉬는(...) 중인데, 이런 커다란 택배 상자가 하나 날아왔지요.
(출고 문자 받은지 수시간만에!? 전산이 얼마나 빠르면... 받은 다음에 출고 문자 안 뜬게 대견?)
바 우(RE/100)

지온/타이탄즈 기체에 대한 선호도가 극히 낮은... 제가 좋아하는 정말 몇 안 되는 모노아이 기체 중 하나죠.
관심을 많이 가졌다가 프로포션이 너무 과격(!)해서 포기했었는데, 얼마전 토이 밸리에서 작례 하나 보고 필이 푹! 꽂혀버려서 결국 질렀답니다. 저의 첫 RE/100 이네요. (RE/100 등급은, 제품 구성이나 포지션도 좋고, 아이템도 잘 선정한 덕에, 앞으로도 제가 살 아이템이 거의 안 나올 것 같지만...)

색 분할도 좋고 부품도 적당해서 부담없이 조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프로포션을 제외하고, 아쉬운 점을 뽑자면, 모노아이가 그냥 스티커(하다못해 에폭시 스티커라도 써주지...)라는 점과, 바우 글자가 마킹 씰(건식 데칼이 좋단 말이다!)이라는 점 정도?
대신 조립할 때, 먹선은 얇게 꼼꼼히 넣어줘야할 듯 해요. 이 아이는 먹선 여부가 엄청 차이나보이더군요?
덤 으로 하나 더 지른...

... 저 쩍쩍 갈라지는 사이코 프레임은 없는 취급하지요.
언젠간 만들겠죠?
의외로 빨리 만들지도...
루였어요~♤
P.S.
올해는 뭔가 이거다 싶은 아이템이 나오지 않는 한, 저 이외에...
MG 이지스 2.0, MG 건담 ZZ Ver.Ka 정도 추가될 듯 싶네요?
(어... 죄다 MG 라인만 줄 서 있네...)
덧글
프라탑 증설 없이 부수는 방향을 잡았는데 그대로인 것에 충격 받고 있습니다. 시간 내기가 힘들...(뭣)
둘 다 한크기 하니 힘드시겠어요( ̄∀ ̄)ケラケラ
조립은 재밌어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제발 저절로 부품이 다듬어져 주세요~~~
(후훗... 그 포스팅 기억나요~)
선물이면 좀 어떻습니까? (훌륭한 활용방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