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도서 구매 목록(?) └ 도서



안녕하세요?


4월의 구매 도서랍니다. 또 한 달이군요. 다행스럽게도 지난 달 구매 도서는 다 읽었어요. (그 전에 밀린건 일단 덮어두고?) 그리고 이번 달은 대풍년이랍니다. 즐겨 보고 있는 책들이 대거 출간되어버렸어요!!!

자~ 2014년 4월 구매한 책들을 소개해볼께요~




구매 목록이...

알바뛰는 마왕님 9권

맹약의 리바이어던 3권

캄피오네! 12권

소드 아트 온라인 13권

풀 메탈 패닉! 어나더 6권

풀 메탈 패닉! 9권, 10권

디―프래그! 1권, 2권

>> 알바뛰는 마왕님 9권



꽤 오랫만에 나온 듯 한 느낌인데... 에미가 어찌 됐는지 너무 궁금해요. 그리고 에미를 지지하는 입장에서 부디 이번 기회에 마오랑 더 가까워질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이...

최우선 읽을 책으로 선정!!! 되었답니다.


>> 맹약의 리바이어던 3권



주문할 시기 좀 미루었다가 절판 뜨고 일반판은 미입고 상태를 유지하여 상당히 애를 태웠었는데, 며칠 전 밤에 잠시 물건이 있어서 주문했더니 다행히 왔네요. 물론, 그 이후 보니까 또 절판 상태... (그런데, 교보문고에서만 책이 없는건지? 혹시나해서 다른 온라인 서점들 조회해보니 있는걸로 돼 있더라구요? 무슨 일이지???)

책갈피와 마우스 패드를 선물로 줬어요. 마우스 패드가 표면이 단단한 스타일이라서 마음에 드네요. 사무실에 가져다 놓고 사용해볼까? 싶기도...

설풍의 공주가 기대된답니다.


>> 캄피오네! 12권



9권에서 한동안 슬럼프(?)에 빠져 진도를 못 나갔었는데, 무사히 극복하고 다시 따라잡았답니다. (9권을 나중에 읽고 10, 11권을 먼저 읽어버림!) 라호 교주님께서 표지를 장식하셨군요?

번역하시는 분께서 뭔가 지를 물건이 있으신지 진도를 열심히 빼주셔서 매우 기쁘네요.


>> 소드 아트 온라인 13권



점점 평이 안 좋아져서 살짝 걱정스러운데, 아무튼 이번에도 버퍼링이에요. 나중에 감당 안 될지도...


>> 풀 메탈 패닉! 어나더 6권



정말! 너무 오랫만이군요!!! 지난 권에서 커다란 변화를 겪었었는데, 과연 어찌 될런지? 너무 궁금하네요. 감상기까지 작성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작품이랍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아무런 기념품(?)이 없군요! 부들부들(?)


>> 풀 메탈 패닉! 9권, 10권



표지로 볼 때 <풀 메탈 패닉?>일 듯한데, 사실 다음 스토리 진행이 궁금해서 살짝 실망스런 기분?
(애니메이션으로 3기 내용까지 읽은 상태라 그 이후 이야기는 이제 미지의 영역!)

그래도 재밌게 읽을 수 있을 듯 하네요.


>> 디―프래그! 1권, 2권



타카오! 타카오!

>> ?



사은품으로 준 샘플... 주려면 몇 개 더 넣어주지, 1개라니!!! 낼림 먹었답니다.


이번 달은 즐겨보는 책들이 대풍년스럽게 몰려나와버려서 정말 어느 책을 먼저 읽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이번 달 안에 다 소화가 가능할 듯 한데, 요즘 업무가 점점 수라장(?)으로 빠지는지라 출퇴근길까지 일을 하게 되면 밀릴 가능성이... (성역에 발만 안 들이면 돼!!! 라는 마음의 외침이...)


책 읽을 순서 고민(?) 중인...
루였어요~♤

덧글

  • 기롯 2014/04/15 02:57 #

    알바마오가 나왔군!
  • 루루카 2014/04/15 08:10 #

    넵! 나왔답니다!!!
  • 콜드 2014/04/15 06:11 #

    룰루 아저씨 올만이에용 궁디 찰싺~~
  • 루루카 2014/04/15 08:10 #

    음... 오랫만이세요~ (포스팅은 했는데 방문을 안 하신걸로~ 후후훗!)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