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 : 2014/02/03 23:51
- 퍼머링크 : rouxlouka.egloos.com/2455402
- 덧글수 : 18

안녕하세요?
2014년 1/4분기는 이래저래 많은 작품을 보고 있네요. 지난 분기부터 넘어온 2쿨짜리 작품들도 있고 이번에 새로 보게된 작품들도 있고. 보다가 멈춰있는 작품도 있고 천천히 몰아보려고 기다리는 작품도 있고 헷갈릴 지경(?)이랄까요? 이번 작품은 <위치 크래프트 워크스>랍니다.
위치 크래프트 워크스

다소 소극적이랄까 겉도는 느낌의 소심한 학생이었던 호노카 근처에 휘몰아치는 파워 게임? 학교에서 공주님으로 떠받들어짐을 받던 아야카로부터 공주 안기를 당하며(공주님이라는 칭호를 들었죠.), 보호를 받게 되고 그 사건을 계기로 그동안 몰랐던 또 다른 세계를 알아가게 되지요. 호노카에게는 과연 무슨 비밀이 있는 것일까요?

여 주인공에게 공주 안기 포지션을 강요(?)하는 남 주인공!
딱! 이 장면이랄까? 다른 분 감상기에서 공주님 안기를 당하는 남 주인공이라는 부분에 호기심을 느끼고 보기 시작했어요. 그림체 자체는 썩 예쁘지 않지만, 개성있는 마녀들과 각종 아기자기(?)한 볼거리들에 꾸준히 봐나가게 됐고요.

특히, 첫 화에서 등장한 이 토끼 무리는 정말 귀엽다 싶더니...

충격적인 엔딩에서 그저 넋 놓고 웃을 수 밖에 없었어요. 분명히 한 장면, 한 장면 잔혹하기 그지 없는 마녀 처형법 들일텐데, 저러고 다섯 마녀로 SD화해서 만들어놓으니 이건 또 느낌이... 매화 새로 등장하는 인물들을 추가해나가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처음에는 선발로 하나가 나와서 깨지고,

끝날 때 즈음, 이러고 대놓고 다섯이 몰려오고...
다음 화에 또 몰려오고, 더 나오고... 또 나오고... 점점 불려가더니 5화에서는 아예 소집(?)을 발동해서 패거리로 나오는 이 작품은 매 화 새로 나오는 캐릭터들 보는 재미도 솔솔하고 심각한 브라콘 여동생 보는 재미도 솔솔하고 이래저래 보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에요.
그런데, 마을을 지키는 공방 마녀니, 자기 목적을 위해서는 세상이 파괴되어도 괜찮다는 탑 마녀니 하지만, 솔직히 삐뚤어지거나 불량끼 있는

봐보세요. 딱 이렇다니까요!?

5화에서 새로 출연한 메듀사도 앞으로 기대돼요. 말투가 은근 귀여답니다.
마지막으로...

저 비엔나는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걸까요?
궁금한...
루였어요~♤
P.S.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밍기적 거렸었는데, 오늘 5화가 너무 재밌었어요. 그래서 드디어 적었다죠?
앞으로 기대되네요~~~
덧글
로켓단 같더군요.... 하하;
그리고 비엔나를 보니 갑자기 야식이 먹고싶어지는군요 헣헣
저... 전 절대로 그런 의도로 올린 비엔나가 아니에요!
그건 그렇고, 네 딱 로켓단이죠? ^_^`... (고양이 귀도 있고...)
(쓸데없이 진지한 고민!!!)
제 이웃분이 애니 소개하는 분인데 처음에는 뭐 그런갑다......하고 있었다가 볼만한 애니 찾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남주가 히로인?! 이라는 느낌의 캡쳐샷을 접하고 그 제 이웃분이 애니에 대해서 상당히 해박한 지식으로 리뷰 쓰는 분이라 믿고 보다가 빠졌었지요.
원작도 번역 31화까지 봤고 어느세 정발되었는데.......제대로만 정발 계속된다면 다 사고 싶네요.
설정도 사실 의외로 복선도 많고 탄탄한 편인데 물렁물렁한 느낌에 느끼기 힘들 뿐이니.......
히어로(여)와 히로인(남)의 러브러브가 그래도 최곱니다.
읽어보고 싶긴 한데, 밀린 책들이 너무 많아서 참아야겠어요.
아무튼 점점 재미를 더해가는 작품 같네요~~~
방문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