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 : 2013/09/26 02:16
- 퍼머링크 : rouxlouka.egloos.com/2434385
- 덧글수 : 28
>> 로지텍 마우스 사용기(?) 목록

안녕하세요?
요즘 바쁜(?)와중에도 자꾸 용산 나갈일이 생기네요. 이번에는 잘 사용하던 마우스 하나가 왼쪽 버튼 더블클릭 증상을 일으키기 시작해서 좀 더 바빠(?)지기 전에 A/S를 받기 위해 용산을 다녀오게 됐답니다.
※ 휴대 전화로 찍은 사진들이라서 사진 퀄러티가 좀 안타까워요.

Logitech Anywhere MX™ Mouse M905 라는 마우스로 예전에 사용기도 올리고 했던 아인데, 2년이 넘으니 마우스 왼쪽 버튼에 문제가 생기네요. 그래서 A/S를 받게 됐죠.
http://rouxlouka.egloos.com/2205498 <=- 사용기는 여기...
개인적으로는 Logitech Mouse를 꽤 오랜 시간동안 상당히 많이(100% Logitech 이용) 써왔고 당연히 A/S 건도 몇 번 있지만, 비교적 만족스런 A/S를 받아와서 인상이 괜찮은 편이었는데, 의외로 A/S 때문에 Logitech을 안 산다는 평을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요즘 Logitech A/S에 대해서 안 좋은 소리들이 유독 많이 들려와서 좀 걱정을 했어요.
A /S 결과는...
이러하답니다.
A/S도 복불복인건지?
마우스 받아서 들어가더니 잠시 후 보다시피 새 제품을 케이스 포장 그대로 가져와서는

제 앞에서 포장을 열고 제품을 꺼내서는 시리얼 번호 이식 작업만 하고 그대로 주네요?

그 결과, 파우치가 하나 더 늘었어요.

그런데, 원래 사용하던 아이는 무광에 표면이 좀 거끌거끌해서 땀이 안 차고 촉감도 좋았는데, 이번에 받아온 아이는 유광에 맨들맨들한 재질로 바뀌었네요. 살짝 불만이지만, 모델 자체가 이렇게 바뀐 것 같아보이니 어쩔 수 없죠.
A /S 받은 절차...
1. Logitech 코리아에 전화해서 증상을 이야기하고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인지 확인한 다음 A/S 등록
(영수증을 가지고 있어서 구매 일자 기준으로 A/S 기간을 산정했어요.)
이 때, 요청하는 개인 정보는 이름/전화 번호/E-Mail 주소에요.
2. 방문 A/S로 요청하니 TG 삼보 A/S 센터 연락처와 위치를 가르쳐주네요.
이미 여러번 방문 A/S를 받아서 위치를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이사를 했네요?
3. TG 삼보 A/S 센터에 전화해서 제품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방문가능함을 확인했어요.
4. A/S 센터 방문해서 A/S 등록한 등록번호를 제시하고, 마우스를 전하면서 증상을 설명했어요.
5. 직원이 마우스를 가지고 들어간 다음,
잠시 후 새 제품을 가져와서 그 자리에서 시리얼 번호 이식 작업하고 바로 전해받았어요.
6. 제품 출고일 기준 남은 A/S 기간에 대해 이야기해주고 이후에는 영수증이 필요하다고 설명해줬어요.
대략 이런 절차였네요.
재밌는건, 전화로 등록할 때도 그렇고 현장에서도 그렇고, 왼쪽 버튼 더블클릭 증상이에요. 이 한 마디로 부가 설명이 전혀 필요없었다는거... (사실 일전에 M705도 그 문제로 A/S 교환 받았고요.) 확실히 매우 빈번히 나오는 증상인 듯 그냥 척 알아들어버리네요.
혹 시 A/S 받으실 분들 참고하시길 바라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택배 A/S 보다는 방문 A/S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현재 TG 삼보 용산 A/S 센터는 전자랜드 신관 401호로 이전해서 자리하고 있답니다. 접객실도 널찍한게 예전 터미널 상가 5층보다 나은 것 같네요. 터미널 상가 철거되는 것으로 인해 이리로 옮겨오는지 주변도 공사중이더군요? 텅텅빈 공간에 TG 삼보 A/S 센터 하나가 떡! 하고 버티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덤 으로 지른 것들...

돈 없다면서 간간히 조금씩 조금씩 지르는 것들도 모이니까 제법 부담스러워요.
A/S 만족스럽게 잘 받은...
루였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바쁜(?)와중에도 자꾸 용산 나갈일이 생기네요. 이번에는 잘 사용하던 마우스 하나가 왼쪽 버튼 더블클릭 증상을 일으키기 시작해서 좀 더 바빠(?)지기 전에 A/S를 받기 위해 용산을 다녀오게 됐답니다.
※ 휴대 전화로 찍은 사진들이라서 사진 퀄러티가 좀 안타까워요.

Logitech Anywhere MX™ Mouse M905 라는 마우스로 예전에 사용기도 올리고 했던 아인데, 2년이 넘으니 마우스 왼쪽 버튼에 문제가 생기네요. 그래서 A/S를 받게 됐죠.
http://rouxlouka.egloos.com/2205498 <=- 사용기는 여기...
개인적으로는 Logitech Mouse를 꽤 오랜 시간동안 상당히 많이(100% Logitech 이용) 써왔고 당연히 A/S 건도 몇 번 있지만, 비교적 만족스런 A/S를 받아와서 인상이 괜찮은 편이었는데, 의외로 A/S 때문에 Logitech을 안 산다는 평을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요즘 Logitech A/S에 대해서 안 좋은 소리들이 유독 많이 들려와서 좀 걱정을 했어요.
A /S 결과는...
이러하답니다.

A/S도 복불복인건지?
마우스 받아서 들어가더니 잠시 후 보다시피 새 제품을 케이스 포장 그대로 가져와서는

제 앞에서 포장을 열고 제품을 꺼내서는 시리얼 번호 이식 작업만 하고 그대로 주네요?

그 결과, 파우치가 하나 더 늘었어요.

그런데, 원래 사용하던 아이는 무광에 표면이 좀 거끌거끌해서 땀이 안 차고 촉감도 좋았는데, 이번에 받아온 아이는 유광에 맨들맨들한 재질로 바뀌었네요. 살짝 불만이지만, 모델 자체가 이렇게 바뀐 것 같아보이니 어쩔 수 없죠.
A /S 받은 절차...
1. Logitech 코리아에 전화해서 증상을 이야기하고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인지 확인한 다음 A/S 등록
(영수증을 가지고 있어서 구매 일자 기준으로 A/S 기간을 산정했어요.)
이 때, 요청하는 개인 정보는 이름/전화 번호/E-Mail 주소에요.
2. 방문 A/S로 요청하니 TG 삼보 A/S 센터 연락처와 위치를 가르쳐주네요.
이미 여러번 방문 A/S를 받아서 위치를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이사를 했네요?
3. TG 삼보 A/S 센터에 전화해서 제품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방문가능함을 확인했어요.
4. A/S 센터 방문해서 A/S 등록한 등록번호를 제시하고, 마우스를 전하면서 증상을 설명했어요.
5. 직원이 마우스를 가지고 들어간 다음,
잠시 후 새 제품을 가져와서 그 자리에서 시리얼 번호 이식 작업하고 바로 전해받았어요.
6. 제품 출고일 기준 남은 A/S 기간에 대해 이야기해주고 이후에는 영수증이 필요하다고 설명해줬어요.
대략 이런 절차였네요.
재밌는건, 전화로 등록할 때도 그렇고 현장에서도 그렇고, 왼쪽 버튼 더블클릭 증상이에요. 이 한 마디로 부가 설명이 전혀 필요없었다는거... (사실 일전에 M705도 그 문제로 A/S 교환 받았고요.) 확실히 매우 빈번히 나오는 증상인 듯 그냥 척 알아들어버리네요.
혹 시 A/S 받으실 분들 참고하시길 바라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택배 A/S 보다는 방문 A/S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현재 TG 삼보 용산 A/S 센터는 전자랜드 신관 401호로 이전해서 자리하고 있답니다. 접객실도 널찍한게 예전 터미널 상가 5층보다 나은 것 같네요. 터미널 상가 철거되는 것으로 인해 이리로 옮겨오는지 주변도 공사중이더군요? 텅텅빈 공간에 TG 삼보 A/S 센터 하나가 떡! 하고 버티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덤 으로 지른 것들...

돈 없다면서 간간히 조금씩 조금씩 지르는 것들도 모이니까 제법 부담스러워요.
A/S 만족스럽게 잘 받은...
루였어요~♤
덧글
이 부분을 보고 제 뇌리에 스쳐간 조약도오올!! 조약돌의 안부가 궁금합니다!
이 포스팅 보면서 느낀거지만... 역시 어느정도 액수가 있는 아이들의 영수증은
모아놓는 것이 현명한 것 같습니다..
조약돌 잘 있어요. 요즘 검은 조약돌도 하나 사서 이 아이 은퇴시키고 사무실서 쓸까 싶기도 해요.
확실히 Windows 8 에서 참 꺼내주거나 프로그램 전환하는 등 재스쳐 운용이 꽤 편하거든요.
(사실 그보다 WACOM에서 새로나온 뱀부 모델 하나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긴 한데...)
오오.... 검은 조약돌.... 간지나보이네요..
하얀 조약돌은 순수해(?)보여서 좋았는데 검은 조약돌은 파워풀(?)해서 좋을 것 같군요..
처음에 검은 조약돌로 사려고 했는데, 당시에 안 팔았었거든요.
그런데 검은 강화 유리 마우스 패드에 하얀 조약돌 대비가 은근 예뻐서 만족스러워요.
하얀 조약돌에는 하얀 강화 유리 마우스 패드를??? 것도 예쁘겠다!!!
그게 뭔가요 ㄷㄷ;;; 1줄 간단 설명 좀..
잊어주세염. 엉엉...
글쎄요?
딱히 이유는 없어요. 그냥 무생물에 인칭 대명사를 쓰던가 간단한 의인화 많이들 하지 않나 싶네요?
가령... 물건에 "이 녀석" 등으로도 잘 지칭하잖아요?
뭐 그런 연장선이겠죠.
또는 이제품 이라고 하면 될텐데
왜 '아이' 라고 하거나 '이 녀석' 이라고 하는지?
그런걸 유행처럼 따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좀 고쳐보자고 한 말이었습니다.
일리 있는 말씀이네요...
뭐 바른 언어생활도 중요하니...
다음부터는 말할 때 신경써야겠네요
울 아바마마 PC의 Intel 40GBytes 짜리 대체용으로 산거에요.
용량이 슬슬 부족해보여서요. ^_^`...
그리고 정책이 바뀌면서(?) 예전이나 MS랑 비교를 많이 당한면도 있고;;;
전 하드웨어의 명가 마이크로하드웨어 아니 마이크로소프트의 물건들을 쓰는데 둘 다 방문AS는 좋았습니다.
확실히 Logitech이 TGS에 위탁하기 전에 한동안 택배 서비스 온리였던 적이 있었는데...
그 때는 딱히 A/S를 받을 일이 없어서...
(그러고 보니 옛날 마우스들은 차라리 볼이 미끌어져서 고생이었지 버튼 문제는 딱히 기억이 없네요???)
그보다도 이전, 방문 서비스 시절의 A/S가 정말 환상이었다고 들었어요.
MS와 쌍벽을 이루면서... ^_^`...
MS는 게임 패드류 정도만 사용중이라서, 아직 A/S를 경험못했는데, 좋다고 하니 기대(?)중이에요~
왜냐면 매번 저정도 수준이었거든요.
아무래도 뭔가, 복불복이던지 케이스가 좀 서로 다르던가 조건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이야기로 고가의 G 시리즈에서 A/S 문제가 있다는 것 같기도 하고요.
3번 다 더블클릭 문제였구요.
처음 한 번은 새제품으로 왔지만 다음 두 번은 사용감이 있는 리퍼제품으로 오더군요.
그리고 리퍼로 받은 제품인 집에서 쓰는 마우스에서 다시 더블클릭 증상이....
아주 심하지는 않아서 다시 택배 보내고 AS 받고 하기에는 너무 귀찮아 그냥 참고는 있습니다만...ㅠ ㅜ
Ps. 리퍼 제품도 모두 포장은 새것처럼 해서 왔기에 처음 받은 제품도 리퍼일 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일단 제품은 정확한 제조 일자를 포함한 P/N 넘버도 새것이었고
보는 앞에서 그걸 긁어내고 그 자리에 스티커로 제 P/N 넘버를 이식했고...
제품 자체도 새 제품 같은 느낌인데,
A/S로 리퍼비시를 사용하는것은 뭐랄까? 참 애매한 것 같아요.
솔직히 새 제품 받고 싶긴 하지만, 업체도 사정이라는게 있을테니까요.
그리고 고장이 너무 잘나 흑..
벌써 3번쩨ㅐ 고장
확실히 버튼 더블클릭 문제는 고질문제같긴 한데,
자주 나시나보군요...
가능하시면 방문 A/S가 더 나은것 같네요...
전 G500s 들어간지 25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센터에 있네요
그냥 마소 하나 샀어요
뒤에 S 붙은애들은 위에 이상한 프린팅하는 등 리뉴얼해서 얼마전부터 다시 나오는 것 같던데...
흠, 확실히 택배 서비스는 문제가 있나보군요.
가급적 방문 서비스를 받는 편이 좋겠어요.
로지텍의 A/S 방침 자체가 수리가 아닌 교환 정책이다보니...
케이블의 피복 벗겨짐 문제에 대한 해석이 외형 손상으로 되었나보군요? 보통의 경우도 외형 손상은 A/S 대상이 아니거나 유상일텐데... 로지텍 쪽은 유상 수리라는게 없다보니 참 안 좋은 케이스가 된 것 같군요.
뭐라 말씀 드리기가 참 애매하네요. 역시 건 바이 건으로 느끼는 것이 다르다보니... 그런데, 그런 경우 다른 수입 마우스 회사들은 어떤 식으로 A/S가 가능한지도 궁금하네요.
전 처음 G 400을 작년 9월에 구매했는데 아무런 연락도 없이 11월에 보내주고~ 그것도 불량이라 교환신청했는데 또 재고가 없어 12월에 다른 제품으로 받았는데 그것도 불량이라 아직도 기다리는 중입니다. 상담원은 미안하단 말도 없고 뻔뻔함이 최고입니다. 로지텍 서비스 개 엉망입니다. 문자 한통도 안 보내주고 상담원마다 상담 내용도 다르고 재입고 기간도 오래 걸리고 불량 확인도 안하고 보내고... 이 딴 기업이 존재 할 수 있는지 의심 스럽습니다. 다음부턴 로지텍 마우스 절대 안 살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