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 모모와 다락방의 수상한 요괴들 - 한정판(?) └ BD・DVD・CD



안녕하세요?


늑대아이 이후로 이번에는 이 작품이 정식 출시되기에 예약 구매를 했지요. 작품에 대한 인터넷 평을 보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았지만, 잔잔한 스토리를 좋아하기에 일단 예약을 했고 받은지 두 주 정도 지난 것 같지만, 이제사 개봉기를 올려봅니다.


모모와 다락방의 수상한 요괴들 - 한정판은

초회한정 내외부 아웃케이스 + 가이드북 증정!!
제작과정/특별대담/더빙스케치/요괴퇴치법/세가지 영상
요괴서플댄스/예고편/TV SPOT 15초/TV SPOT 30초

의 구성을 가지고 있네요. 한정판인데 가급적 미디어 2장으로 해주지 아쉽다랄까요?


>> 패키지 상태





이중 케이스로 가장 겉 케이스 안에 책자와 또 한 겹의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저 워터마크(?)로 싸인 넣어놓은 뒤와 측면에 등급표시가 되어있어요. 늑대아이 한정판의 경우는 케이스 밖으로 띠지 형태를 둘러서 거기에만 등급 표시를 넣어줬는데, 한정판이면서 그런 배려도 없군요?!


>> 구성물



이러합니다. 얼마전 출시된, 늑대 아이와 너무 노골적으로 똑같죠? 그래서 노골적으로 똑같은 각도로 사진 찍어봤어요.



뒷면이랍니다.



이렇게 삼 단계 케이스 구성이지요.



미디어 케이스와 미디어입니다. 한정판이라는 말이 살짝 무색하게 느껴지네요.


>> 메뉴



배경은 몇 장의 스틸컷이 교대로 나오는 형태입니다.






>> 본편 영상





수채화 느낌의 배경이 예쁘긴 한데, 왠지 전경과 배경이 따로 노는 듯한 이질감이 느껴져서 조금 아쉽네요.


>> 결론

좋은 분위기에서 기대 이상의 푸짐한 구성으로 나왔던 늑대 아이에 이어서 이런저런 작품들이 꾸준히 들어오기를 기대했었죠. 그리고 이 작품이 나온다기에 기대를 했었는데, 묻어가기 느낌이 너무 강해요. 실제로 몇몇 지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에 대한 발매사의 반응이 참 좋아보이지 않더군요? 그래서 작품조차도 색안경을 끼게 보게 되지 않을까 살짝 걱정스럽네요. 700장 한정판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아직까지도 재고가 남아서 팔고 있는 것을 보면, 참 안타깝기까지 하고요.

아무튼 조만간에 감상해보고 감상기를 올리(... 아 밀린 감상기가 몇 개야???)도록 해볼께요.

참! 이 작품 제목은 솔직히 와닿지가 않아요. 어떻게 하면 저 제목이 <모모와 다락방의 수상한 요괴들>이라는 요상한 제목이 될 수 있는걸까요? 원래 제목을 그대로 번역하는게 훨씬 나은 것 같아요.


늦었지만 개봉기를 올려보는...
루였어요~♤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