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2013 하비페어를 다녀와서 이런저런 이야기



안녕하세요?


올해 <제5회 하비페어 2013> 가 5/25(토)~26(일) 양일간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개최됐네요. 잘 만들지는 못하고 색칠은 포기상태이지만 모형(정확히는 로봇...)을 좋아하기에 이런류의 구경도 좋아하길래 친구와 함께 다녀왔지요. 이곳 이글루스에서도 여러분 참여하신 듯 한데, 잘 몰라서... 조이드 울트라사우루스 밖에 구경을 못했네요.




사실 다녀오기는 지난 토요일(25일) 다녀왔는데, 이제야 이러고 간단한 부실한 관람기를 올립니다. 밀리터리 쪽은 크게 관심이 없다보니 로봇... 특히 우주세기 건담,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모터헤드(안녕... 흑흑...), 밸키리 위주로 열심히 구경했지만, 어느 어느 팀 이런 것은 잘 모르겠어요. 그저 어찌 저리 만들고 색칠하는지 그저 신기할 따름이었지요.

현장에서 인형 얼굴 색칠하는 분도 계셨는데 좀 보다가 친구가 가자고 해서 다른거 구경하러 가느라 완성하는건 못 봤네요.


그럼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 F.S.S.







야크트 미라쥬. 역시 멋지네요~ 친구가 저런 허리로 어떻게 지탱하는지 말이 안 된다고 항의(?)하기에 어차피 상/하체 따로노는 애라서 상체는 공중에 떠 있는거고 허리는 거들뿐(...)이라고 설명해주면서 F.S.S.는 판타지이므로 과학적으로 이해하려 들면 안된다고 타일렀(...)답니다. 그런데 트윈타워는 어딨지???





머신 메사이어 오제. 그저 아름다울 따름이에요. 저렇게 멋지게 만드시다니 부럽네요.





그 이외에 모터 헤드들... 꽤 많은 댓수가 나왔어요. 에잇! 다재무능한 마모루 나가노 씨... 저 아름다운 디자인을 다 버리다니...


> 건담





사자비 위엄이~ 누 건담은 죄다 각도기 버전이라서 패스... 난 오리지날을 원한다!!!







스트라이크 건담 / 런쳐 스트라이크 멋진데요?



GP04 가베라


> 밸키리





로이 포커기~





이치죠 히카루기~


> 기타







추억의 보물섬!!!



윙갈~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도 멋지네요!



아르카디아 호! 발진!!!



가이버를 여기서 만나다니!!! 앞 뒤로 피카츄와 블랙 겟타도 보이는군요?


얼마 안 찍었다고 생각했는데도 사진 장수가 적지 않아서 이쯤 줄입니다... 즐거운 하루였어요~


하비페어 다녀온...
루였어요~♤


P.S.

신도림 테크노마트까지 간 길에 옆에 있는 매장에서 MG HD 리마스터링 버전 에일 스트라이크를 구매하려고 했더니, 지금 열심히 택배로 오는 중이라 밤에나 오던지 다음 주에 도착한다고 하셔서 안타깝게... 발걸음을 돌렸네요. 얼렁 사서 비축(...) 해둬야지.

덧글

  • 제6천마왕 2013/05/28 00:29 # 답글

    저도 갔는데 HG 아스트랄 퍼랭이틀이 안 들어와서 아쉽더군요.ㅠ
  • 루루카 2013/05/28 10:14 #

    그 매장이 살짝 늦는건가보군요? Y^ Y`...
  • 세바스찬 2013/05/28 01:19 # 답글

    크 하비페어...ㅠㅠ 제가 소속된 조이드 동호회에서 출품을 했는데 안타깝게도 못 갔었죠...휴...
  • 루루카 2013/05/28 10:15 #

    아~ 저 위에 제일 처음 사진에 있던 그 조이드들 모인 곳 말씀이군요?

    조이드 만들고 개조하고 하시는건 알았는데... 그 곳 소속이셨다니... ^_^`...
    와서 앉아계셨으면 대번에 알아봤을 듯 한데... 아쉽네요~
    (실제 얼굴 아는 얼마 안 되는 블로거셔서... / 물론 혼자만 보고 슬쩍 사라지겠지만... 후후훗...)
  • ㅋㅋㅋ 2015/06/27 18:38 # 삭제 답글

    오 보물선 1991년에 만들었었는데 .. 참 추억돋네요 ㅠ
  • 루루카 2015/06/28 01:51 #

    80년대에도 있었죠. ^_^`...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