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 중간 감상기 └ TVA 감상기

>>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감상기 목록




안녕하세요?


2기가 나온다고 할 때부터 기대기대를 했던 그리고 2분기가 되어 시작하자마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보기 시작했던 작품이 이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랍니다. 


그럼, 중간 감상기를 올려보도록 할께요.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이 작품의 최대 특징은 4가지를 안드로메다로 관광 보내고서도 오빠를 이성적으로 좋아한다고 주장(?)하는 여동생과 그 친구들로 구성된 하렘(?)물이라는 것 아닐런지요? 솔직히 저런 동생의 행각에서 이 동생이 이성적으로 자신을 좋아한다고 인지할 수 있는 오빠가 얼마나 될지가 좀 궁금하긴 하지만... (은근 키리노 안티도 보이고요.)

솔직히 아주 좋다고 하기 애매한 평범함으로 시작했던 이번 2기는... 2화부터 제대로 빵빵 터뜨려주는군요?

제가 따... 딱히 아야세를 지지해서라기보다는 (그렇다고 영향이 없는 것도 아니지만...) 2화의 성우 장난 오리지날 스토리는 정말이지 최고였다 싶어요. 특히 그 얀데레 루트는... 너무나 자연스런 아야세의 표정(...)에서 더더욱 즐거움이 배가됐지요. 2화는 요즘도 간간히 다시 돌려보고 있을 정도랍니다.

그리고 3화에서는 사오리의 이야기로 깔끔하게 다음 바톤을 이어나갔죠. 원작만 봤을 때보다도 카오리의 표정 등이 곁들여져서  동생에 대한 마음이 더 잘 전달되어 좋았던 에피소드랄까요? 어린시절의 사오리도 참 귀여웠고, 4화는 솔직히 원작에서도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애니메이션에서도 그렇더군요. 단지 키리노의 4가지력에 대해서는 확실히 각인되었을 뿐이지요. 이래저래 거쳐서 드디어 쿠로네코 턴이 돌아왔는데!!! 이제 둘의 숭고한 연애행각과 시로네코가 기대되네요.

원작 12권과 동시에 완료될 2기는 과연 어떤 결론을 낼지... 아야세를 지지하지만, 쿠로네코도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궁금하네요. 의외로 사오리나 카나카나가 득! 하더라도 왠지 재밌을 것 같은데, 결국 마나미와 키리노만 아니라면 누구라도 좋아... 군요? 저는...

기대만큼 재미있게 잘 보고 있는 작품으로 매번 바뀌는 엔딩도 마음에 들고 일요일 아침의 즐거움이랍니다.


단... 지... 저 목의 검은색(그림자라 추정되긴 하지만,)은 좀 어찌 안될런지요? 거슬려요...


>> 하렘 구성원들?







어... 어떠한 사심도 포함되어있지 않아요!!! 중요한 장면이라서 이 장면을 선택했을 뿐... (...)



일단 이쪽도 (애니메이션에서는 아직 접점이 없지만...) 하렘 구성물인데다가 명확히 쿄우스케과 접점이 있으니...


완작을 완전 재구성해서 마구마구 오리지날과 뒤섞는 중인데, 과연 남은 시간안에 얼마나 멋지게 담아낼지 기대해본답니다.


아야세 만세!!!
루였어요~♤


덧글

  • SEI 2013/05/13 23:51 # 답글

    2기는 아야세가 숨겨진 진리라지요.......


    는 PSP만 있으면 포터블 사서 아야세 포풍임신 루트 보고 싶은데!!!!!!!!!!!!!
  • 루루카 2013/05/13 23:58 #

    아아뉘이... 이 분이!!!

    하지만 아야세는 진리요 사랑입니다. (으응?)
  • 콜드 2013/05/14 03:58 # 답글

    사오리가 최고랑께 어헣~
  • 루루카 2013/05/14 07:08 #

    사오리 만만세!!!
  • Dj 2013/05/14 07:11 # 답글

    원작을 그대로 이어나가는줄 알았는데 오리지날 스토리가 꽤나 섞여있다니.... 재밌으니 됬지만ㅋㅋ

    얼마전에 12권의 표지가 공개됬는데 막상 그 표지를보니 조금 아쉽더군요....
  • 루루카 2013/05/14 07:28 #

    일단 완전 오리지날은 2화뿐이었고 나머지는 구성이나 순서 등에 오리지날이 많이 가미됐다고 보는편이 낫죠. 재구성이랄까요?
    가령 3화는 원작에서는 바지나 상태의 사오리를 만나고 사오리는 언니인 카오리인척 하다가 중간에 밝혀지는데 애니메이션에서는 처음부터 안경 안 쓰고 마주쳐버린다던지, 카페에서 쿠로네코의 희망사항 그림에 사오리가 빠진 점에 대해서 따지는 장면에서 그 언니 일행을 만난 것을 그 맨션에서 만나는 것으로 통합해버리고 쿠로네코의 그림 에피소드가 빠진다던지(후에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하는 등의 재구성이랄까요?
  • 지조자 2013/05/14 19:01 # 답글

    사오리의 안경 벗은 모습은 그야마롤 임팩트였죠...ㅠ,ㅠ
  • 루루카 2013/05/14 20:35 #

    외모 부분은 그래도 어느정도 예상은 했었지만, (꽤 흔한 패턴이니...)
    설마 성격이 저러리라고는!? 충격이었죠!!!

    물론 맨 얼굴 공개 이후 가끔씩 안경 벗을 때마다 들어나는 아가씨 성격도 매력포인트랍니다~
    안경 썼을 때는 웃고 넘기는 부분도 안경 벗으면 반응하죠!?

    특히, 왠지 살짝은 장난도 포함되어보이지만,
    안경을 벗었을 때는 쿄우스케에게 마음이 있음도 살짝씩 내비치고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