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급] 모처럼 끄적인 스트라이크 └ 탑을 허물다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건담 플라스틱 모델도 줄곳 만들고 했었는데, 언젠가부터 귀차니즘 및 처치곤란(...)으로 도통 만들지를 못하게 되더군요?

그러다가 오늘 모처럼 하나 만들어볼까 싶어서는 발코니에 보관중인 아이를 꺼내왔죠.

PG... 러너/설명서만 감상하다가 아... 이건 손대면 오늘 훅 가겠다... 싶어서 다시 포장...
HG... 먼저 리젤을 꺼내왔더니 뭔가 부품이 많아보여서 슬그머니 다시 포장...
HG... 에일 스트라이크. 왠지 건담 마커팬이라도 하나 사서 좀 끄적여줘야 할것 같은 강요당하는 도장 테크닉(?) 문서가 부담스러움...


결국 무등급... 1/144 스트라이크로 낙찰.

이 아이는 무려 SEED가 방영하기도 전에 먼저 출시되었던 개당 500엔짜리 모델이죠.

하/지/만, 이거 하나 다 만드는 것도 귀찮(...)아서 이전에 런쳐 만들어놓은 것에다가 팔이랑 장비만 좀 더 만들어서 냅다 붙여넣고 반쪽짜리 퍼펙트 스트라이크라고 우기고 있지요. (에일은 HG로 사서 무등급을 안 가지고 있음.)



양팔에 무기 하나씩!





백팩은 일단 런쳐가 붙어있어야 해서 런쳐용 백팩을 달아놨네요. HG 에일 팩은 연결 안 되겠지 싶은데... 무등급으로 에일 지금도 팔면 하다가 한 번 억지로라도 퍼펙트 만들어볼까 싶기도 하구요.

HD 리마스터링 판으로 MG 에일 새로 나온다는 아이는 왠지 좀 기대돼요. 사서 만들어볼지도 모르겠네요.


모처럼 조립(?)해본...
루였어요~♤


P.S.

저 모델 살 당시... 21세기 새로운 건담으로 SEED 소식이 막 나오던 무렵, 코디네이터라는 용어가 참 생소했고... 뭔가 잘 만들어주리라 기대했었는데, 설마 후쿠닭 부부가 그렇게 걸작을 만들어줄줄이야... 물론 SEED는 나름 재밌게 봤지만...

핑백

덧글

  • 지조자 2013/04/28 12:19 #

    오오... 상당히 잘 만드셨군요!!!
  • 루루카 2013/04/29 18:54 #

    어억!!! 그 그냥 꾹꾹 끼우면 되는 초간편 모형인걸요...
    자... 잘만들었다니요... 민망하옵니다...
  • gloomycat 2013/04/29 17:28 #

    시드는....아스란 자라만 기억하는 겁니다!!! <-이시다 팬;
  • 루루카 2013/04/29 18:55 #

    아스란 자라... 으음...
    다음번에는 발코니에서 데굴데굴 굴러다니는 아스란 자라의 이지스를 만들까요?
    (저것보다는 훨씬 고퀄러티 물건이랍니다.)
  • gloomycat 2013/04/30 16:25 #

    넵!!! 인증샷 올려주세요!+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